이노플랜 소식

이노플랜은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서 젊은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가 되어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함께 소통 · 공감하고 발전하여
안정된 재정을 바탕으로 미디어 및 오프라인 콘텐츠 기획과 제작의 노하우를 겸비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사로 도약하겠습니다.

[이노소식] Onlygram 런칭 파티 진행 > 이노플랜 소식

[이노소식] Onlygram 런칭 파티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2-14 18:35

본문

지난 4월 12일 서초동에 위치한 호텔소설 Five point Five에서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 이노기획에서 주최한 'Onlygram(온리그램)' 런칭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아프리카tv 인기 bj 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악어, 김이브, 박가린, 셀리, 라바 등이 참석하여 런칭 상품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인피니트 동우와 최근에는 언론매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량현량하가 참석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Onlygram(온리그램)은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SNS인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매거진으로 효과적인 홍보수단을 제공하여 기업, 개인 등 이미지 브랜딩 및 마케팅이 필요한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상품으로 보입니다.

 우먼, 뷰티, 푸드, 리빙 등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카테고리로 총 12개의 채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미지들로 구성, 이미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Onlygram 검색 시 12개 채널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 들로 구독 팔로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트렌디한 음악과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참석자들간의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서로를 말과 명함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소개하고 이로써 서로 팔로워로 친구추가 형식으로 진행된 점이 굉장히 신선하였으며 온라인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새로운 소통방식을 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행사를 주최한 이노기획의 정민철대표는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주기적으로 주최하여 온라인 상에서의 소통을 오프라인에서의 소통까지 확대하고 새로운 개념의 소통을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생각이다" 라는 포부를 밝혀 다음 행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INOPLAN 만의 특화된 장점의 마케팅을 신청해 보세요!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팅, 웹사이트, 모바일, SNS, 유튜브, 프로모션 진행 등
서비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